포토리뷰

뒤로가기
제목

얼마전 리퍼제품구매했는데요

작성자 이은****(ip:)

작성일 2020-06-01

조회 1795

평점 0점  

추천 12 추천하기

내용


얼마전 강남 본사 센터를 가서 체험을 받고
리퍼제품은 14일내 반품건이고 정식적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통해 구매하면 a/s나 할인혜택을 렌탈받는 회원과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하여 리퍼로 구매하였습니다
근데 돔이 살구색이 아닌 완전 분홍색으로 제가 후기나 체험통해 봤던것과 다르고 한쪽 돔이 14일내 받품건이라고 보기에는 기스가 크고
돔과 가슴 부착 실리콘 접합부분이 불량으로 보여 반품신청을 하고 본사에 연락하였는데요

차유경이라는 삼담원과 통화를 했는데
돔 사진을 휴대폰으로 보내고
이 상품은 환불하고 재구매로 다시 받고싶다고 했는데
사진을 보고 본인들도 불량인가 싶어서 확인을 했는데 돔과 실리콘 사이 막 부분이 부착 과정에서 밀린것 같다하면서도 불량이라고는 볼 수 없지만 불편하다면 환불해주겠다 하더니
찜찜한게 있으면 리퍼말고 새제품 사라더군요
리퍼도 엄연히 온라인에서 공식적으로 본사에서 판매하는건데 리퍼 상품이면 과도한 기스나 불량으로 보이는 부분이 있어도 감수해야한다는건가요?
거긴 14일 내에 환불된 물건 검수도 안하고 다시 리퍼상품으로 판매하나요?
그렇지 않고서야 리퍼상품이면 불량 부분이 있을 수 있단식의 말을 어떻게 하시죠?
제가 리퍼상품 구매하면서 무슨 새것과 똑같은걸로 받길 원한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생각하고 구매한건데
리퍼든 새 제품이든 받고 비정상적인 부분이 있으면 교환을 하는거죠
그러면 새제품 사든가라는 식으로 얘기하는건 어이가 없었네요
응대하는 태도도 너무 미숙하고 굉장히 무책임한 발언이었어요
이 상품 반품하고 롯데홈쇼핑에서 재구매 하려는데 이브라 자체에 대한 신뢰가 많이 떨어졌네요

첨부파일 6C7B1BEB-3053-4C3E-827C-6E66AC196D6A.jpe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